본문 바로가기

소니코리아, 브랜드 메시지 "make.believe" 런칭 기념 핸디캠 이벤트

반응형

소니코리아가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메시지인 "make.believe" 출시를 기념해,  최신 핸디캠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한 고객에게 배터리를 포함한 고급 핸디캠 액세서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. 이번 이벤트에서는 여행의 계절 가을을 맞아 핸디캠 구입을 고려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배터리, 핸디캠 전용 가방, 메모리스틱, 편집 소프트웨어 등 각 제품별로 다양한 액세서리를  제공한다.

우선 소니의 핸디캠 제품 3종(HDR-XR100, HDR-XR500, HDR-XR520)을 구입하고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한 고객에게는 핸디캠 전용 가방과 기본 용량 배터리가 포함된 기본 액세서리 키트(ACC-FH60B)를 받을 수 있다. 핸디캠 HDR-CX100을 구입하고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한 고객에게는 전용 가방과 16GB 메모리스틱(MS-MT16G)을, 핸디캠 HDR-TG5를 구입하고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한 고객에게는 전용 가방(LCS-TGB)과 8GB 메모리스틱(MS-MT8G)을 증정한다. 이와 함께 핸디캠 제품 4종(HDR-XR100, HDR-XR500, HDR-XR520, HDR-CX100)을 구매하면 구매 현장에서 피나클 편집 소프트웨어를 증정한다.

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5가지 제품은 모두 소니코리아에서 2009년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구성되었다. 특히 HDR-XR500 및 HDR-XR520은 소니만의 뛰어난 영상기술이 돋보이는 'Exmor R CMOS 센서'를 탑재해 야간 촬영과 같은 저조도 환경에서도 뛰어난 화질과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촬영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. 또한 HDR-CX100는 휴대성과 디자인을 다 갖춰 여성 사용자나 이동이 잦은 사용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고, HDR-TG5는 순수 티타늄 바디에 내장 16GB메모리를 탑재한 세계 최소형, 초경량의 프리미엄 풀HD캠코더로 젊은 층의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.

이번 이벤트는 10월 19일부터 11월 15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및 제품 구입 등에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소니 스타일 홈페이지(www.sonystyle.co.kr)를 참고하면 된다. 한편, 소니는 지난 9월 3일 세계 최대의 가전쇼 중 하나인 IFA에서 소니의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인 "make.believe"을 발표한 바있다. "make.believe"는 소니의 창조와 혁신의 정신을 상징하는 것으로 소니는 앞으로도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인 '상상하는 것을 현실로 만들겠다'는 정신과 잘 부합하는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.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