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와콤(www.wacom.com)이 고객센터를 리뉴얼하고 새롭게 문을 열었다. 타블렛 업계에서 유일하게 한국 시장에서 직영 애프터 서비스 및 콜센터를 운영하는 한국와콤은, 이번 고객센터 리뉴얼을 계기로 한층 더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. 새롭게 단장한 고객센터는 와콤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쇼룸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복합문화 체험 공간으로도 활용된다.
와콤 고객센터와 같이 있는 쇼룸도 더욱 넓어진 공간에서 와콤 전 제품을 편하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복합문화공간으로 꾸며졌다. 뱀부 슬레이트, 인튜어스, 신티크 프로 등 와콤의 전 제품을 한 공간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. 이 외에도, 만화책을 볼 수 있는 북카페, 안마의자, 커피 등 음료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. 향후 와콤은 이 공간에서 다양한 이벤트, 원데이클래스 등 유저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관련 행사를 기획할 예정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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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주형 한국와콤 대표는 “와콤은 업계 선두기업으로서 업계 유일한 수리와 전화상담을 겸하는 고객센터를 지사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다. 고객들이 와콤 타블렛에 신뢰감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서비스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”며 “와콤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는 물론, 쇼룸, 클래스 이벤트 등 와콤 유저들이 로열티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나갈 것”이라고 말했다.
와콤 고객센터(080-800-1231)는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 센터 상암센터 12층에 있으며. 운영시간은 월~금 9:00~18:00(점심시간 12:00~13:00) 이다. 방문 접수는 월~금 10:00~17:00으로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다. 무료 주차는 1시간까지 받을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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